|
||||||||||
| 작성자 : 관리자 | 등록일시 : 2025-09-01 12:28 | |||||||||
|
||||||||||
|
안녕하세요. 한국환경생태학회입니다. 2025년에 발생한 대형산불과 관련하여 산불피해지 복원방안 논의를 보다 심도 있게 논의하고, 산불피해지 복원에 기여하고자 (사)한국환경생태학회 보호지역분과위원회 주관으로 100분 토론 형식의 「산불전문가 대담」을 진행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과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[산불전문가 대담] 잿더미에서 푸른 숲으로 ■ 일 시: 2025년 9월 22일(월) 14:00 ~ 16:00 ■ 장 소: 에스엘알렌트 합정점(2층) ■ 주 최: 한국환경생태학회 보호지역분과위원회 ※ 이번 행사는 유튜브 '한국환경생태학회'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. 회원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, 참여 부탁드립니다. ※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사전 신청하신 분만 참석 가능합니다.(4~5명 예정)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첨부파일의 참가자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시어 9/5(금) 17시까지 학회 이메일(coreaeco@gmail.com)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![]() |
||||||||||
| 이전글 |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관련 (사)한국환경생태학회 성명문 |
| 다음글 | 2025년 추계 학술논문발표회 발표 신청 안내 |
|










산불 전문가 대담_포스터.jpg 
